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는 1998년 5월 6일에 설립됐으며, 2003년 12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바이오사업, 유통사업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개의 종속회사 및 1개의 관계회사를 가지고 있음.

 

동사의 유통사업부는 경쟁력이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코치, 키플링 등)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구축하여 국내 홈쇼핑사 및 인터넷판매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음.

 

① 바이오사업
헬스케어 산업은 고령화, 의료비 지출 증가와 같은 사회적 요인과 인공지능 4차 산업혁명 연관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스마트헬스케어 산업의 시장 규모는 16년 960억 달러에서 25년 3,300억 달러로 크게 성장할 전망입니다.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확대로 기존의 의료는 환자에 대한 치료 중심에서 일반인의 예방진단 분야로 확대되고 있어 우리 주변에서도 스마트 워치, 인공지능을 활용한 진단 서비스 등 이와 관련한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고령화에 따른 의료비지출 증가와 질병의 예방진단에 대한 수요확대에 대응하기 스마트헬스케어는 효과적인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산업은 코로나19 확산세에 힘입어 2020년 4월 수출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2조5000억원 이상 수출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펜데믹이 지속되고 있으며 변이 바이러스의 발견 등으로 인하여 코로나19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신, 치료제 등이 개발되어 코로나19가 종식되면 단기적으로 수요가 감소하겠지만  코로나19의 완벽한 종식을 위해서는 백신 및 치료제 접종과 진단이 함께 이루어져야 하기에 백신 및 치료제 등이 개발 완료후에도 진단키트 산업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② 유통사업

의류 유통산업은 경기변동에 매우 민감한 산업으로, 지난해 유통산업은 해외직구의 증가, 백화점 경기 침체, 경쟁업체의 급증 및 장기적인 내수경기 침체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소비심리의 회복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만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하려는 합리적 소비 패턴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유통채널은 소비자 욕구로 인해 다변화 등이 예측됩니다. 특히, 유통채널의 주도권이 기존 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울렛 매장과 인터넷 및 모바일 쇼핑몰, SNS와 연계한 제품 소개 및 구매유도 그리고 TV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이동되고 있고 단기간에 유통채널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 차트입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분석중 시가총액은 2,218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9,121원입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분석 중 매출액입니다. 바이오 사업부와 유통사업부 모두 적자를 기록 하였습니다.

 

매출 실적을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분석 중 코로나 초기에 진단키트로 급등 한 주식으로 보입니다. 백신 과 치료제가 이슈인 현 시점에서는 유의미하겠네요.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주 피에치치씨(필로시스헬스케어)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적자로입니다.

부채비율은 20년도 코로나 초기에 많이 갚은걸로 보이네요.

ROE 22.78, PER 12.78, PBR 2.21 입니다. 투자지표는 괜찮아 보입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96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원격진료 관련주 인피니트헬스케어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원격진료 관련주 인피니트헬스케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2002년 주식회사 메디페이스와 주식회사 쓰리디메드의 신설합병을 통해 설립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