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에스넷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에스넷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9년 삼성 네트워크사업부문에서 분리하여 설립되었으며, 네트워크 통합시스템 구축 및 자문, 유지보수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2002년 미국 CISCO사로부터 Gold 파트너를 자격을 취득한 이래 현재까지 CISCO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외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음.

 

동사의 SDN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효율성 및 자동화를 가능하게 하며 세계 SND 시장 규모는 연평균 50% 이상 성장이 전망됨.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당사는 AI  전문조직 'AAI(Applied AI)'를 신설하였습니다. AAI를 통해 AI기반 사업을 확대를 더욱 가속화 할 계획입니다. 에스넷 그룹 내 여러 부서에서 진행하는 AI 유관 사업을 통합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제안 활동과 사업화를 추진할 것입니다. 그룹 연구소에서 개발 중인 과제나 사업에 AI 적용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요구에 맞춘 사업모델을 구상할 것입니다. AI 전문조직인 AAI를 통해 AI 머신러닝 기반의 응용 AI(Applied AI)를 통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공급할 예정입니다.
제조기업을 위한 '산업용 AI 운용 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플랫폼에 공장자동화 전문기업 임픽스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결합하였습니다. 엣지 단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AI 딥러닝을 통해 분석한 시각화된 데이터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은 중소 제조 고객사에 시험 적용됐으며 연내 50개 이상의 제조 업체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네트워크통합(NI)에서 보안, 데이터, 시스템통합(SI)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ICT 인프라 전 영역에 AI를 적용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에스넷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275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8,630원입니다.

에스넷 주가 전망 분석 중 주봉 차트입니다.

 

https://finance.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4826425&office_id=009&code=038680&sm=title_entity_id.basic 

 

에스넷시스템, 코렌스이엠과 미래차 부품 밸류체인 시스템 고도화 위한 MOU 체결 : 네이버 금융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finance.naver.com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21년 1분기에 영업이익이 감소하였습니다.

부채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투자활동현금이 마이너스인걸로 보아 투자 진행 중입니다.

ROE 2.02, ROA 1.18 PER 88.49, PBR 1.62 입니다.

 

오래 된 회사로 보이나, 무슨 회사인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업보고서에도 별 내용이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R&D 현황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91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우주 산업 6g 관련주 ap위성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우주 산업 6g 관련주 ap위성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2011년 2월 10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목적사업은 인공위성 및 인공위성 관련부품, 위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