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기업분석 1962년 현대양행으로 설립되었으며 1980년 중화학공업 구조조정의 일환으로 정부에 귀속, 한국중공업으로 변경됨. 2001년 두산중공업으로 상호 변경.

 

발전설비 및 담수설비, 주단조품, 건설(두산중공업), 건설중장비 및 엔진(두산인프라코어), 토목과 건축공사(두산건설) 등의 사업을 영위중임.

 

17,000톤 프레스 도입으로 발전과 산업 분야의 초대형 단조품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임.

 

 (7) 신규사업에 관한 사항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기업분석 국내외 시장 및 정책 변화를 반영해 그 동안 가스터빈, 신재생, 서비스 등을 중심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전환을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글로벌 복합화력 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국내에서도 노후 복합화력 폐지와 이를 대체하기 위한 한국형 표준 복합화력 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당사는 고수익 H급 OEM GT 생산 및 서비스 사업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현재 당사에서 개발중인 대형 가스터빈은 2021년 상용화를 목표로 일정에 맟춰 기술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내 에너지전환 정책에 따라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풍력사업은 8MW급 해상풍력발전 시스템 개발과 8MW급 부유식 해상풍력시스템 개발 국책과제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개발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분석 중 월봉차트입니다. 19년도 이후에 유증을 두차례 한걸로 보이네요. 

 

풍력에너지 관련주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1조768억원이며 52주최고가는 32,000원입니다.

두산중공업 매출 실적입니다. 다양한 공사 등의 매출액입니다. 

자세히는 잘 모르겠으나, 신규개발 중 풍력에너지 기술 개발이 진행을 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 바랍니다. 원자력은 폐쇄 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대체 에너지를 개발 중인걸로 보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이 매우 감소 하였습니다. 부채비율은 약간 감소하였으나 상당히 높습니다.

ROE는 마이너스이며 PER은 N/A 입니다. 

 

투자 하심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58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풍력 에너지 관련주 유니슨 기업분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풍력 에너지 관련주 유니슨 기업분석 해보겠습니다. 1984년 9월 설립. 1993년 11월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 됨. 지배기업의 풍력사업부문은 풍력발전기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