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5g 관련주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5g 관련주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무선 자동측정 및 제어 시스템 개발 및 제조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0년에 설립되어 2005년 2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지배회사와 연결실체는 통신용 시험/계측기 및 SmallCell 등의 개발,제조,판매 및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당기말 현재 큐셀네트웍스 등 8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비상장으로 국내를 비롯 일본, 영국, 미국 등에 분포되어 있음.

다. 산업의 특성
새로운 이동통신 기술의 상용화부터 관련 서비스 시장의 형성까지는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과 지원 단말기 및 응용 소프트웨어의 개발 등 다양한 단계가 수반됩니다. 각 단계의 진행 과정에서 이동통신 사업자와 단말기 개발업체, 네트워크 장비업체 등의 관련 사업자들에게는 다양한 성능 시험 및 검증을 위해 신규 이동통신 기술을 적용한 신뢰할 수 있는 시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당사의 사업영역인 이동통신 시험/계측장비와 SmallCell은 일상생활에서 직접 사용되는 소비재가 아니며, 주요 고객은 일반 사용자에게 이동통신 서비스와 단말기를 제공하는 이동통신사업자와 단말기 및 기지국 제조업체 등의 특정 사업자입니다.
 

통신용 시험/계측기 시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사용자 요구에 따른 다양한 종류의 고부가가치 제품을 주문에 따라 생산하는 구조이므로 저가품의 대량생산을 통한 이윤창출 구조에 비해 회사의 재고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이동통신 시스템 및 기술 전반에 대한 지식과 이해가 선행되어야 하며, 동시에 이동통신 기술의 흐름에 따른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당해 시장의 특징들은 보유기술과 시장경험이 미흡한 신규업체들에게 높은 진입장벽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5g 관련주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 차트입니다.

 

5g 관련주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3,264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71,000원입니다. 투자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분석 중 매출액입니다. 무선망 최적화 제품군 매출액이 44.4%이며, 5g관련주에 걸맞게 통신에 관련 된 매출액이 바교적 높으며, 다양한 매출액은 기타로 표현 한 것 같습니다.

 

5g 관련주 이노와이어리스 주가 전망 분석 중 생산실적은 작년에 비해 적어보입니다.

 

 

매출액도 1분기가 작년과 재작년에 비해 적어보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요약 된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증가할 추세로 보이네요. 1분기 매출액은 적어보였는데 추후 추적 관찰이 필요해보입니다.

부채비율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유동자산이 많은 회사인데, 투자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향후 회사의 발전에 이바지할수 있겠네요.

 

ROE는 12.31로 준수해보입니다.

PER은 23.61, PBR은 2.76으로 기준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 (PER 10이하, PBR 2미만)

 

https://jiniplus.tistory.com/62 

 

5g 부품 관련주 서진시스템 기업분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5g 관련주 서진시스템 기업분석에 대해서 해보겠습니다. 5g 관련주 서진시스템 기업분석 중 2007년 10월 설립되어 2017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통신부품 제조업. 5g 관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