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이차전지, ESS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1980년 3월 13일 설립되어 1989년 5월 20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동사의 주요 사업내용은 라텍스, 과산화수소, PAM, 차아황산소다, 전자재료, Precursor, 기타 화공약품 등의 판매임.

 

정밀화학 산업은 각종 첨가제, 제지약품, 수처리제, 염료, 도료, 안료, 반도체약품, 계면활성제, 접착제, 화장품, 의약품 등을 생산하는 공업을 포괄하는 화학산업으로 가공형 산업의 특징을 지니고 있음.

 

- 당사는 정밀화학 제품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지 및 섬유에 사용되는 과산화수   소, 제지산업에서 부재료로 사용되는 라텍스외 제지약품, 폐수처리 등에 사용되는    고분자응집제와 섬유에 사용되는 차아황산소다, Polymer 합성시 중합개시제로 주   로 사용되는 BPO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 당반기 정밀화학 제품의 매출액은 156,756백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8% 증     가하였으며, 최근 3개월 매출액은 80,064백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4% 증가    하였습니다.

- 당사의 전자 및 이차전지소재 제품으로는 반도체 공정에서 반도체 박막을 형성하     는 데에 사용하는 Precursor, 디스플레이 제조에 사용되는 Resin 및 QD 등 전자재   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리튬이온 전지용 소재인 음극바인더, 분리막바인더,      실리콘음극재 등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 당반기 전자 및 이차전지소재 제품의 매출액은 98,501백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4% 증가하였으며, 최근 3개월 매출액은 50,891백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5% 증가하였습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차트입니다. 어마무시 한 우상향 차트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3초 2,249억원이며 52주최고가는 309,500원입니다

한솔케미칼의 매출유형입니다. 이차전지용소재제품이 36.1% 가장 높습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분석 중 반기 매출실적입니다. 작년보다 이차전지 쪽이 반기로만 봤을때우수해보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우상향으로 보이며, 투자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부채비율은 감소 하고 있습니다.

 

ROE 26.96, PER 19.23, PBR 4.57입니다.

 

작년 매출액과 재작년 매출액에 비해 이차전지 쪽이 상승하였고 앞으로 우상향으로 보입니다. 이차전지가 현재 투자지표상으론 고평가로 보이며, 얼마나 주가 반영이 된건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반도체가 약세인 만큼 이차전지 관련주가 우상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53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