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간편식 관련주 푸드나무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간편식 관련주 푸드나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 피트니스 용품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간편건강식 등의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

 

동사의 대표 브랜드인 '맛있닭'은 2021년 3월말 기준 1억 2,600만 팩을 돌파하여 업계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잇메이트'와 ‘러브잇’, '1am' 등 총 18개의 자사 브랜드 보유.

 

가. 사업의 내용 

 당사는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간편건강식품의 유통과 생산(OEM)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으로서, 현재 시장 성장과 변화에 맞춰 웰니스 기반의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미디어 콘텐츠 등으로 사업부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문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부문'과 간편건강식품 개발 및 제조를 중심으로 하는 '제품 생산 부문', '기타 콘텐츠 부문'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종속회사인 ㈜에프엔프레시는 식육판매 및 상품 중개, 축산물유통전문판매업, 광고대행 및 홍보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에프엔어니스티는 식품 프랜차이즈 및 식자재 유통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① 랭킹닭컴(www.rankingdak.com)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랭킹닭컴은 우리나라 최초의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으로서, 닭가슴살 중심의 다양한 간편건강식품 제품군과 최상의 제품 퀄리티, 가격 경쟁력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간편건강식품 전문 플랫폼 입니다.

 

 개근질마트(ggjmart.com)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인 '개근질마트'는 월 100만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는 '개근질닷컴'에서 확장된 플랫폼으로 사업 초기부터 계획하고 있던 사업입니다.'개근질마트'는 전문가 또는 그에 준하는 열정을 지닌 사람들의 수요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및 헬스 기구 등 매니아층 타겟의 전문 제품을 통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자사 브랜드인 '쉴드'를 포함하여 헬스&피트니스 관련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피키다이어트(pickydiet.co.kr)
 
피키다이어트는 건강, 다이어트 관련 식품과 용품, 의류 등  유니크한 다이어트 제품들을 선별하여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입니다. 사업 초기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회사에서 보유한 플랫폼 및 콘텐츠(랭킹닭컴, 개근질마트, 개근질닷컴, 다쿡 등)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건강&다이어트 영역에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높일 계획입니다.

 

④ 맛있닭(www.masitdak.com)

 자사 대표 브랜드 맛있닭은 닭가슴살 중심의 다양한 제품군과 뛰어난 맛과 영양을 기반으, 2021년 06월 말 기준 1억 4,000 팩 판매량을 돌파하며 업계  브랜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닭가슴살을 활용한 핫도그, 브리또, 피자, 순대 등 간편건강식품군으로 품목을 확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러브잇(www.love-eat.co.kr)

 슬라이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 확장, 고객 편의를 위하여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 시장과 더불어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한 모바일 기반 플랫폼 시장으로 그 영역이 넓어져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전자상거래 플랫폼 '랭킹닭컴'과 '맛있닭', '러브잇', '1am' 의 동시 운영은 시장 가치 상승에 발맞춘 전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러브잇 브랜드 상품만을 쇼핑할 수 있는 편의와 전문몰에서만 제공하는 상품, 멤버쉽 혜택 등을 통하여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1am(1am-diet.com)
스파클링, 샐러드, 곤약 등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 확장, 고객 편의를 위하여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 시장과 더불어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한 모바일 기반 플랫폼 시장으로 그 영역이 넓어져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전자상거래 플랫폼 '랭킹닭컴'과 '맛있닭', '러브잇', '1am' 의 동시 운영은 시장 가치 상승에 발맞춘 전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간편식 관련주 푸드나무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차트입니다

간편식 관련주 푸드나무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3,240억원이며 52주최고가는 38,000원이였으나 금일 상한가를 기록하여 47,600원입니다.

https://finance.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5006781&office_id=018&code=290720&sm=title_entity_id.basic 

 

푸드나무, 초저평가 해소 구간 진입…목표가↑-신한 : 네이버 금융

[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0일 푸드나무(290720)에 대해 가입자수가 고성장하고 있다며 이익 창출 구간에 진입했다고 분석했다. 목표주가는 4만5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은 ‘

finance.naver.com

2021녀도의 매출액과 주요 브랜드입니다. 

매출실적입니다. 금일 분기 매출실적이 최대치여서 상한가를 기록한 회사인데, 매출실적을 확인해보시면 작년도에 비해도 상당히 높아진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이기도 하고 헬스케어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간편하고 클린한 음식을 선호 하는 경향이 높아진걸로 보입니다.  

간편식 관련주 푸드나무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증가하고있습니다. 부채비율도 소폭 상승 하였네요.

투자는 꾸준하게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ROE 11.87, PER 35.38, PBR 4.06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31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텐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텐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휴대폰 부품인 Battery Pack, Case(플라스틱 및 메탈), 충전기를 생산하여 글로벌 휴대폰 업체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