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휴대폰 부품인 Battery Pack, Case(플라스틱 및 메탈), 충전기를 생산하여 글로벌 휴대폰 업체에 공급하고 있음.

 

배터리팩은 본사에서 휴대폰용, 청소기용, ESS용 등을 위주로 생산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노트북용, 청소기용, 전동공구용 등을, 베트남에서 휴대폰용, 전동공구용 등을, 인도에서 휴대폰용 배터리팩을 생산하고 있음.

 

TV, 오븐,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부품을 글로벌 업체에 공급하고 있음.

 

 개요

  연결회사는 휴대폰 부품인 Battery Pack, Case(플라스틱 및 메탈), 충전기를 생산하여 글로벌 휴대폰 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노트북용, 청소기용, 전동공구용, 가정용 ESS 등의 Battery Pack을 완성품 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TV, 오븐,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부품을 글로벌 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배터리팩은 본사에서 휴대폰용, 청소기용, ESS용 등을 위주로 생산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노트북용, 청소기용, 전동공구용 등을, 베트남에서 휴대폰용, 전동공구용 등을, 인도에서 휴대폰용 배터리팩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용 Case는 베트남 하노이와 인도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휴대폰용 충전기는 인도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TV 및 기타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부품은 말련 및 베트남 호치민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신규로 진행하는 궐련형 전자담배는 말련법인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영업부문은 10개의 법인단위로 구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2) 산업의 성장성
세계 휴대폰 시장은 보급률이 높아지며, 정체기에 들어섰습니다. 스마트폰 성장이 선진국을 중심으로 포화상태고, 신흥국도 성장률 둔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업체는 이를 돌파하기 위해 신흥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인도시장은 미국, 중국에 이은 3대 휴대폰 격전지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인도시장을 발판으로 서남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 신흥시장의 공략을 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에 추가로 생산규모를 확대해 신흥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중저가폰 라인업을 확대하며, 기존의 프리미엄 폰과 함께 두 시장 공략을 하며 시장 지배력 확대를 다시금 꾀하고 있습니다.

 

4) 시장여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최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스마트폰 등,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등장으로 시장수요가 증가, 전체 시장 내에서 높은 양적 성장을 하였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대중화와 태블릿PC 등의 모바일기기 등장으로 인해 다소 성장율이 주춤하였으나, 신흥시장의 공략 등, 삼성전자는 시장점유율 회복 및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따라 당사의 휴대폰용 부품도 성장세를 회복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차트입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940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9,650원입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 분석 중 삼성갤럭시 휴대폰용 case가 매출액에 8%입니다.

삼성전자에 스마트폰 관련하여 매출이 있어 메타버스 관련주로 편입이 된 것 같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이랜텍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시총에 비해 매출액이 높은 회사입니다.

영업이익도 흑자이며 부채비율은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ROE 4.5, ROA, 1.65, PER 29.2, PBR 1.29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30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LCD 부품 메타버스 관련주 세진티에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LED 부품 메타버스 관련주 세진티에스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일 상한가를 기록하였고 메타버스 테마에 탑승 하였습니다. 동사는 TFT LCD용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