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2004년 10월 14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목적은 컴퓨터 및 주변기기 관련의 제조 및 판매, 공급임.

 

주요 생산 제품은 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 카메라 모듈, 무선 데이터 모듈, 3D 깊이인식 카메라모듈로, 동사의 카메라 모듈 제품은 글로벌 카메라 고객사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에 채용되고 있음.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및 노트북용 카메라모듈 점유율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해 노력.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의 주요 생산 제품은 스마트폰/태블릿/3D 깊이인식 카메라모듈입니다. 당사의 카메라 모듈 제품은 글로벌 카메라 고객사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에 채용되고 있습니다. 3D 카메라 모듈은 두 개의 카메라 렌즈 또는 IR(적외선)센서 등을 사용하여 영상에 깊이 정보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3D스캔 기능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및 동작인식 등의 기술과 접목하여 디스플레이 기반 IT기기 업체는 물론 드론, 자동차, 로봇 등 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Camera Module) 산업은 카메라의 고화소화, 고기능화, 다기능화, 다양화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전면 후면 카메라 모듈이 고화소화 되고 있고, AF&OIS 등 화질 개선을 위한 부품이 추가될 전망이며, 멀티카메라 등 새로운 기능이 채택될 것으로 전망되며, 자동차/드론/AR/VR 등 새로운 기기의 카메라 모듈 장착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 분석 중 주봉 차트입니다. 무상증자를 많이 하는 회사입니다. 돈을 잘버는 회사인가보네요.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601억원이며 52주최고가는 12,350원입니다.

나무가는 삼성전자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깊이 지도(Depth Map)를 통해 3D 구현

두 개의 카메라가 원근감을 인식하여 깊이 지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epth Sensing). 이러한 깊이 지도는 피사체의 3D 스캐닝, 크기 조정, 초점 재조정, 배경 제거 및 교체, 동작 인식 등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 적용

3D 카메라는 보이는 전경을 실시간으로 선택하여 제거할 수 있으므로, 증강현실에 이상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한편, 3D 카메라는 거리 인식 기능이 가능하므로, "인지 회피"(Sense and Avoid) 기술을 통하여 무인항공기(드론), 무인자동차 등에 실험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 분석 중  카메라 기술이 발달하면서 3D와 증강현실에 기술력이 더욱 더 발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는 자율주행도 라이다가 아닌 카메라로 기술 개발 중입니다.

 

카메라 모듈의 매출액이 99,95%입니다.

주요 거래처가 삼성전자입니다. 99%나 됩니다. 삼성전자에 매출 비중이 있는건 좋지만 이렇게 삼성전자에만 매출비중이 있는게 단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메타버스 관련주 나무가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21년1분기에 흑자로 상승 하였습니다.

 

부채비율은 소폭 하락 하였습니다. 부채가 많은 편이네요.

 

ROE -4.53, ROA  -1.16 PER n/a PBR 2.96 입니다. 적자가 나는 기업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마이너스, ROE입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19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