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전자제품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전자부품용 소재를 종합적으로 개발, 제조, 양산할 수 있는 전자재료 전문기업.

 

생산 제품들은 스마트폰, 노트북 등에 사용되는 칩형 전자부품에 응용되는 칩부품용 전극재료와 LED용 형광체, AMOLED 재료, 태양전지용 전극재료, 이차전지 음극재료 등이 있음.

 

LED용 형광체는 LG화학 형광체 사업부를 인수하여 세계 2위의 생산능력을 확보함.

 

당사는 핵심전자소재를 개발,생산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왔으며, 주력 제품인 칩 부품용 전극페이스트는 스마트폰, PC, 노트북에 대부분 응용되는 칩콘덴서, 칩인덕터, 칩저항기, 칩바리스터, MLCC, LTCC 등에 핵심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는 삼성전기를 필두로 하여 칩부품용 전극재료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 대만에서의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형광체 재료는 2010년부터 3D PDP용 형광체 재료 시장을 선점하여 매출 성장을 견인하여 왔으나, 전방업체들의 PDP사업 중단으로 2014년 4분기부터 매출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광원인 LED용 형광체 시장으로의 전환과 함께 형광체재료의 개발을 완료하여 국내 및 중국 대만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또한 자동차 전장용 광원시장에서 고 신뢰성 광원의 시장이 성장하면서 이에 PIG CELL을 개발 완료하여 국내 및 대만, 중국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성장 동력 산업의 태동과 함께 각광 받고 있는 태양전지, 이차전지 등 신재생 에너지산업과 관련된 새로운 전자 재료시장이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어 그동안의 연구 개발의 결과로 관련한 제품인 태양전지용 후면 전극과 이차전지용 음극재의 매출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차트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8,793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65,200원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시장동향과 대응전략입니다. 투자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매출액입니다. 전도성 페이스트가 가장 높은 매출액이며 이차전지용 음극재는 14.3%입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매출실적입니다. 나노재료(음극재 부분이 상승한걸로보입니다.)  총 합계도 작년과 재작년에 비해 반기 기준으로도 상당히 많은 매출액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 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상승하고있습니다.

투자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ROE 18.39, PER 50.36,  PBR 8.12 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58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이차전지 양극재 관련주 코스모신소재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이차전지 양극재 관련주 코스모신소재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1967년 설립되어 기능성필름(이형필름, 점착필름, 인슐레이션필름)과 2차전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