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6g 수혜주 한국큐빅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6g 수혜주 한국큐빅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1989년 5월 13일에 Curl-fit(수압전사, 우드그레인 등)라는 공법을 이용하여 곡면표면 처리업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음.

 

연결대상회사로 삼신화학공업을 보유하고 있음.

 

자동차 내장 Curl-Fit의 경우 현대차, 한국GM, 르노삼성차, 기아차 일부 차종에 공급되고 있으며, 가전의 경우 삼성전자, LG전자, 웅진코웨이 등 여러 기업의 다양한 제품에 Curl-Fit을 공급함.

 

(1) 산업의 특성

CURL-FIT(Cubic Printing , 수압전사라고도 불림)이란, 일정한 무늬가 인쇄되어 있는 특수한 P.V.A Film(폴리비닐알콜 필름)을 수면 위에 띄우고 이 위에 사출물 (피전사물)을 담금으로써 수면 위에 용해되어 있는 인쇄잉크가 수압에 의해 사출물에 전사되도록 하는 특수 표면처리 방법입니다. 동 기술은 자동차 내장재의 원목 사용에 대한 대처 기술로 개발되어, 평면뿐 아니라 곡면이나 기타 복잡한 모양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2) 산업의 성장성

CURL-FIT 기술은 초기에는 자동차 내장 표면처리에만 주로 사용되어 왔으나, 현대 사회가 점차 복잡다변화되어 가고, 개개인들의 개성이 뚜렷해지고, 기호가 다양, 복잡해져감에 따라 자신들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에 대한 필요가 급증하고 있어 점차 그활용 범위가 자동차 산업 이외에 건축 내/외장제, 가구, 가전제품, 악세서리, 스포츠용품, 화장품용기 등 모든 산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발전되어 왔으며, 현재도 지속적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당사의 사업영역이 자동차나 가전제품 내에서도 그 범위를 넓혀갈 것으로 기대되며, 더 나아가 건축자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당사의 기술이 접목될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당사가 속한 산업의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6g 수혜주 한국큐빅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934억원이며 52주최고가는 7,090원입니다.

 

6g 수혜주 한국큐빅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 차트입니다.

매출액입니다. 20년도에 비해 상승이 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6g 수혜주 한국큐빅 주가 전망 분석 중 영업이익은 분기별로 비슷합니다.

부채비율은 소폭 감소 하고 있습니다.

 

ROE 16.36, PER 8.52 PBR 1.29 입니다. 투자 지표는 괜찮아 보이네요.

투자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