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에 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

 

첨단소재와 기능성 부품 및 환경/에너지 시스템 등의 사업영역을 가진 소재부품 기업으로 2004년 1월에 설립되었음.

 

고효율자성소재와 방열/나노 Membrane 소재를 기반으로 하는 첨단소재부문과 FPCB, 박막필름 등을 개발하는 기능성 부품 부문, ESS, 수처리와 공기청정 및 환기시스템 등을 개발하는 환경에너지시스템부문이 있음.

 

2018년 9월 30일 기준으로 지적재산권 1,068건을 보유하여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음.

  당사는 첨단소재와 기능성 부품 및 환경/에너지 시스템 등의 사업영역을 가진 소재부품 기업으로 2004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업영역 중 매출이 있는 현재 사업은 고효율 자성소재, FPCB, 방열(HTF 등) 및 Nano Membrane 소재(Vent),Flexible Battery, ESS이고, 방열(e-Bus Bar, Relay Junction Box 등), 박막필름(COF용CCL, Metal Mesh, Jumper Flex 등), Metallic Convertor, 수처리 필터/모듈, 공기청정 및 환기 시스템 등은 신규사업에 해당합니다.

 

   이차 전지에 유연성을 부여한 Flexible Battery를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하고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하여 국내KC 및 국제IEC 인증을 받았습니다. 최근 국내외 Medical device,Wearable device 등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환경/에너지 분야에서는 에너지 저장장치인 ESS, 질소산화물 저감장치인 Metallic Convertor, 수질오염 제거를 위한 수처리 필터/모듈과 무동력 정수장치, 공기질 향상을 위한 환기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상기 사업과 관련하여 아모그린텍은 2021년 6월30일 기준으로 지적재산권 1,440건을 보유하여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였고, 이를 통해 재료기술, 제품 설계 기술, 공정기술 등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은 친환경 자동차 부문, 신재생 에너지(태양광, 풍력 등), 스마트 그리드, 5G, IT/Smart 가전 등4차 산업혁명에 주도적인 핵심 부품이 되고, 특히, 환경 오염으로 인한 수질, 대기, 환경 개선 및 에너지 효율 증진에 필수적인 핵심 부품입니다.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765억원이며  52주 최고가는 16,4000원입니다.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분석 중 일봉 차트입니다.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분석 중 매출표입니다.  가독성이 약간 떨어지긴 하나 총 합계의 금액 부분에선 21년도 반기가 소폭 높습니다.

이차전지 부품 관련주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분석 중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흑자입니다.

부채비율은 분기 기준으로 소폭 하락 하였습니다.

 

ROE 0.65, PER 925.27 PBR 6.02 입니다. 영업이익이 겨우 흑자를 기록하여 ROE와 PER이 상당히 좋지 않네요.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172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이차전지 동박 관련주 SKC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이차전지 동박 관련주 SKC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1976년 설립된 소재전문기업으로 모빌리티, 반도체, 친환경 분야 고부가가치 소재를 생

jinipl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