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주식

태양광 관련주 SDN 주가 전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태양광 관려주은 SDN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는 1994년 선외기를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됨.

 

선외기 제조업체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 선외기시장 점유율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한국신재생에너지 연구소를 설립,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동시장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권 업체로 성장함.

 

불가리아에 동유럽 최대 규모의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하고 있는 등 성장성 높은 친환경 에너지 시장에서 안정적 성장 진행 중임.

 

가. 태양광사업부문


태양광 관려주은 SDN 기업분석 중 태양광 발전사업자와 시스템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태양광 발전시스템 및 태양전지판, Inverter 등을 공급하는 태양광 사업부와 어민 및 레져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Outboard Motor(선외기)를 공급하는 엔진ㆍ조선 사업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021.07.06.

 태양광 관려주 SDN 주가 전망 분석  중 주봉차트입니다.  최근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관려주 SDN 주가 전망 분석 중 시가총액은 1,600억원 / 52주최고 5,720원입니다.

SDN 기업분석 중 해당 회사는 태양광사업부와 엔진,조선 사업부가 있습니다. 비율은 태양광사업부가 75%이며, 엔진,조선 사업부가 25%입니다. 

 

매출실적입니다. 작년보다 조금 부족해보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분기별 재무제표입니다.

 

영업이익은 적자입니다. 부채 총계도 늘고있습니다. 투자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ROE은 8.02/ ROA는 4.19입니다. (ROE 10이상)

PER은 21.51/PBR은 1.60 입니다. (PER 10이하, PBR 2미만)

 

해당 회사에 투자 하심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https://jiniplus.tistory.com/46

 

금일 상한가 종목 기업분석 (2021.07.06.)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금일 상한가 종목 기업분석을 하겠습니다. 금일 상한가 종목 기업분석 중 코스피는 3종목 코스닥은 1종목입니다. 코스피부터 인바이오젠, 두산2우B, 대덕1우 / 코스닥

jiniplus.tistory.com

  * 해당 글은 기업분석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 공부를 하며 내용 정리 및 공유드리는 내용이며 투자 하심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jiniplus.tistory.com/44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 많은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 가즈아!]

 

우리바이오 기업분석

안녕하세요 Jiniplus+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팜, 건강식품 gmp 회사인 우리바이오에 대해서 기업분석 하겠습니다. 동사는 2019년 신수종사업으로 헬스케어 산업을 선정. 첨단 광원 기술에 식물 재배

jiniplus.tistory.com

 

반응형